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을 시작으로 롯데GRS의 기업, 사업소개와 대표기업(롯데리아, 앤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경쟁사와의 비교에 관한 포스팅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먼저 롯데GR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OTTE GRS는 ‘LOTTE Global Restaurant Service'의 영문 약자로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서의 성장 비전이 반영되었습니다. 롯데 GRS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Product&Service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 지불 가격 이상의 가치
언제나 맛있는 제품, 빠른 응대(즉시성)
차별화 된 제품, 고객만족을 위한 연구(적시성)
최고의 제품을 위한 신념
People
정직, 전문성, 긍정적인 생각과 열정
상하 동료간의 신료
Place
기분 좋은 공간, 새로운 경험 공간
편안한 공간, 위생적인 공간
안전한 공간, 트렌디한 공간
2017년에는 (주)롯데리아에서 LOTTE GRS라는 사업으로 사명을 변경합니다!
롯데리아, 앤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빌라드샬롯,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더 푸드 하우스
6개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입니다!
이상으로 롯데GRS라는 기업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주요 사업들이 어떠한 브랜드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해요!
답글삭제